Facebook을 마케팅에 사용하길 원하십니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Facebook을 마케팅에 사용하길 원하십니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Facebook을 마케팅에 사용하길 원하십니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페이스북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된다.

매일 수백만의 회원들과 수백만의 회원들이 가입하고 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사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수많은 사용자들에게 개방하고 싶다면, 당신은 페이스북과 친밀해져야 한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여러분의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기 위해 여러분의 팬들과 자주 대화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릴 때 반드시 주목하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원하는 것에 맞게 당신의 마케팅 아이디어를 바꿀 수 있다.

현재의 팬들이 당신의 성공의 이유니까 그들이 하는 말을 무시하지 마라.

경연대회는 당신의 회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사용자가 귀하의 페이지를 마음에 들어 할인을 제공하십시오.

경연대회가 끝난 후에 당신이 상을 수여했다는 증거를 보여라.

팔로워들을 끌어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벽이나 회사에 대해 쓴 것에 답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벽을 감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사람에게 답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것이 불만인지 의문인지 더욱 그렇다.

페이스북 광고를 만드세요.

전형적인 게시물도 좋지만 어디까지 닿을 수 있는지는 한계가 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는 사람을 늘리고 싶다면 페이스북 광고를 구매하는 것이 방법이다.

그것들은 저렴하고 효과적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항상 스팸을 감시해야 한다.

필터를 사용하여 부재 중일 때 페이지를 편집하고 내용을 모니터할 수 있다.

사용자 및 페이지 관리자는 선택한 키워드를 필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페이스북 오퍼를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무료 상품과 경연대회를 홍보할 수 있다.

제안서를 작성하기만 하면 되고, 그 다음엔 벽에 붙어서, 당신의 최신 승진 직책을 만들면 된다.

제의에 따라 팔로워가 아닌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싶을 수도 있다.

자신의 Facebook 페이지 외부에 비즈니스에 대해 게시해야 할 시기를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그것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은 이것이 긍정적인 관심을 갖기를 원한다.

할 말이 있을 때만 다른 페이지에 글을 올려라.

스팸 메일은 절대 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당신의 회사를 위해 더 많은 사업을 하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대해 점진적인 통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게 하는 것은 좋지만, 당신은 그것을 돈으로 환산하기를 원하거나 그것은 정말 아무 의미도 없다.

원하는 유형의 사업이 보이지 않으면 전략을 조정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가치가 있는 게시물을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의 팬들이 여러분의 글을 읽거나 보고 어떻게 진정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구독자의 뉴스 피드에 너무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Facebook 페이지의 “판매”를 피하십시오.

웹에서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지만, 당신의 목표 청중이 그 사이트도 이용하는지 확인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시간과 노력을 들이기 전에, 여러분의 목표 청중에게 맞는 것을 찾기 위해 숙제를 하라.

방문객을 구독자로 전환하여 일부 콘텐츠를 구독자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훌륭한 방법.

만약 당신의 페이스북 사이트의 일부가 캐주얼한 시청자들로부터 숨겨져 있다면, 그들은 그들이 내용을 볼 수 있도록 당신을 따라갈 것이다.

컨텐츠를 약간만 숨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SEO의 영향 중 일부를 잃게 됩니다,

당신의 브랜드나 사업을 위한 페이스북 그룹을 만드세요.

당신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청중과 대화하고, 고객으로부터 질문을 받을 수 있다.

정보를 공유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려면 이 그룹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알아가는 데 아주 좋다.

사용자가 페이지의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그들이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정보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준비가 된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은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공유하는 것을 번창한다.

청중들에게 귀중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일할 때, 그들은 그들의 네트워크에 내용을 알려줌으로써 호의에 보답하고, 아마도 당신에게 더 많은 잠재 고객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페이스북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수익을 높이고 싶다면 꼭 있어야 할 곳이다.

이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활용하여 이 귀중한 마케팅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제 페이스북을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기 시작할 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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