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성공 방법

제휴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성공 방법

제휴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성공 방법

좋은 타이밍이군!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궁금해 할 많은 것들이 있다.

이 글에는 제휴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기 위한 유용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오프라인 추적 시스템은 당신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다.

가입하기 전에 회사가 전화 및 우편 주문을 추적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이 제휴사 사이트에서 주문을 하고 그 구매들이 당신의 아이디와 제대로 연결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상당한 양의 수수료를 잃을 위험이 있다.

제휴 마케팅에 들어갈 때는 판매할 상품을 줄 계열사를 찾아야 한다.

제휴 네트워크의 다양성을 원할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모든 계열사의 평판과 과거 실적을 철저히 조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제휴 광고에 큰 힘을 얻고 싶다면, 같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홍보하라.

만약 당신이 같은 제품을 취급하는 몇몇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을 위해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수익성이 가장 높은 제휴 프로그램만 유지한다.

일관성 있는 기준으로 제공되는 성과 제휴 프로그램을 감사하십시오.

실적이 가장 낮은 계열사를 없애면 더 많은 돈을 주는 광고주를 위한 여지를 만들 수 있다.

많은 계열사들이 해야 할 일을 이메일을 통해 송수신한다.

당신의 이메일을 계속 확인하는 것은 시간이 걸린다.

전자 메일에서 직접 작업하는 대신 이 작업을 Word에 복사하십시오.

당신은 이메일에서 관련 정보를 빼내어 그것을 문서에 붙여넣음으로써 당신의 작업을 능률화하고 조직화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인기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제휴사로서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갖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인기가 있을 필요는 없다.

극단적인 경쟁은 매우 인기 있는 제품을 마케팅하려는 결과일 수 있다.

붐비는 시장에서 이윤을 찾는 것은 어렵거나 심지어 불가능할 수도 있다.

슈퍼 제휴사가 되는 것은 정말로 약간의 진정한 몰락을 가져올 수 있다.

너무 많은 상품과 특수를 저글링함으로써, 그들은 마케팅 우위를 잃을 수도 있다.

성취할 수 있는 결과에는 제한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시간을 내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에 쉽게 접근하기를 원하거나 필요로 한다면, 복수의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 제휴사를 선택하라.

어떤 회사들은 당신이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수표를 우편으로 부치겠다고 한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은행에 직통 전화선을 제공하며, 페이팔이나 알림페이 같은 몇몇은 심지어 전자지갑 옵션을 제공한다.

제휴사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처럼 유료 광고를 이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잠재 구매자들이 찾고 있는 중요한 키워드를 겨냥한 광고를 구입함으로써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증가시킬 것이다.

청중의 소중한 신뢰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이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콘텐츠를 좋아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소개 링크를 클릭함으로써 당신을 더 많이 지원할 것이다.

매출에 있어 전환 비율이 높은 회사를 선택해야 제휴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좋은 전환비율을 위한 벤치마크로서 1%의 미국.

소비자가 특정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감일을 만드십시오.

마감일은 방문객들이 그들의 구매를 더 빨리 하도록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방법은 매출을 올리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이 몇몇 파트너의 어깨에 기대게 하지 마라.

파트너뿐만 아니라 귀사의 제품도 변경하십시오.

수익성 부족으로 인해 제품이나 계열사를 중단하게 된다면, 잘 보존된 포트폴리오가 큰 손실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제품을 광고할 수 있는 관심과 공간이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풍부한 백링크를 공급받는 것이다.

그러나 방문자를 속일 수 있는 콘텐츠로 이어지는 링크에 주의해야 한다.

“Weber Grill” 링크를 클릭하면 방문객이 “Apple iPad” 판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없다.

방문객들은 당신의 부정을 감지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창조적 전략의 잠재적인 이익을 부정할 것이다.

당신은 이제 제휴 마케팅을 위해 더 많은 준비를 할 수 있다.

이전에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했었다 하더라도, 지금은 훨씬 더 잘 살고 있다.

당신이 받은 조언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었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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