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다루는 간단한 요령

요통을 다루는 간단한 요령

요통을 다루는 간단한 요령

요통은 당신의 삶을 미행으로 몰아넣을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매일 운동을 하거나 심지어 외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성적인 요통이 당신에게 어려움을 야기하고 있다면, 이 기사를 읽고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부상 후 경험할 수 있는 허리 통증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많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있다.

예를 들어, 요가는 융통성을 가르치고 어색함, 과도함, 또는 불필요한 긴장감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여러분의 코어를 작동시키는 운동은 여러분의 등을 튼튼하게 해주고 여러분이 일상 업무를 더 편안하게 헤쳐 나가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러분이 어떤 자세나 위치에 있든 상관없이 정확히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라.

장시간 반복적인 움직임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앉아 있으면 일어나서 다리를 뻗고 서 있으면 주기적으로 움직인다.

책상 뒤 긴 시간 동안 하루 종일 산책만 몇 번 하면 등을 보호할 수 있다.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몸과 다리를 스트레칭하여 허리 근육의 스트레칭을 도와준다.

이렇게 하면 요통, 부상 및 압박 문제를 줄일 수 있다.

허리 통증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지 마라; 이것은 단지 고통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만약 스트레스가 당신의 요통을 이끌어 낸다면, 당신의 불안을 처리하기 위한 몇 가지 이완 기술을 배워라.

등의 환부에 열원을 바른 후 휴식을 취하십시오.

허리에 심한 통증이 있을 때는 일어나고 있는 근육 경련을 가라앉혀야 한다.

누워서 긴장된 근육에 열을 가하면 이렇게 할 수 있다.

또한 고통스러울 때 물을 많이 마시고 나트륨 섭취량을 낮추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탈수되면 근육 경련이 심해진다.

수술은 때때로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에 따라 마비를 초래하는 상황을 치료할 수 있다.

수술은 또한 몇몇 다른 흔치 않은 허리 질환에 대한 유일한 선택이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질환은 퇴행성 질환이나 특정한 원인, 증상 또는 치료법이 없는 상황이다.

요통의 발생은 흔한 문제다.

사실 6명 중 4명이 그것을 경험하는 것은 너무나 흔한 일이다.

허리 문제는 항상 하나의 부상이나 사건에 의해 야기되는 것은 아니다.

사실 그것은 마침내 아픈 허리를 갖게 될 작은 부상의 누적일 수 있다.

좋은 자세로 잠을 자기로 의식적으로 결정하라.

등을 대고 누르는 것이 밤에 통증이 나타나는 것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이어야 한다.

필요하다면 침대 위에 난방 패드를 놓아라.

절대 엎드려 자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알고 있는 요통에 대한 모든 치료법을 시도했다면, 여러분은 척추지압사와 상담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통증이 심하면 의사가 x-ray를 찍어 통증의 근원을 찾아주고 최선의 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렇게 부드럽게 조절하면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요통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이제 알았으니 배운 것을 응용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요통은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되며,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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