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증상 파악

수면 무호흡증: 증상 파악

수면 무호흡증: 증상 파악

수면은 건강을 위해 필요하지만 수면무호흡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예방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살면서도 잠을 더 잘 자고 기분이 더 나아지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조언은 다음 기사를 읽으세요.

건강하게 먹는 것은 살을 빼고 수면 무호흡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식이요법은 잠자는 능력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연구에 따르면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을 먹는 사람들은 더 건강한 일부 비만인 사람들보다 더 심한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

밤에는 옆으로 누워서 자도록 해라.

등을 대고 누우면 목구멍과 콧구멍이 기도를 방해할 수 있다.

증상이 나아지는지 한쪽에서 잠을 자도록 해라.

수면제 대신 다른 수면제를 찾아라.

수면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알코올과 비슷하다.

수면제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다른 문제들도 무수히 많다.

호흡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수면 보조제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혼자 자면 밤에 호흡곤란을 겪고 있는지 아닌지 알 수 없다.

밤에 태핑을 해 보시오.

당신이 어떤 비디오 시스템을 설치하든 또한 오디오 컴포넌트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만드는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수면 무호흡증 예약 시 의사에게 보여 주기 위해 수면 습관을 일기로 기록하십시오.

매일 밤 잠자는 시간을 기록하기만 하면 되고, 다른 증상도 언급하면 된다.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의 수면이 팔다리를 비틀고, 호흡이 멈추며, 큰 코 고는 소리와 관련된 것이라면 당신에게 가장 잘 알려 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데이터는 당신의 의사가 문제를 진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 환자라면 수면 루틴을 확립하라.

너의 수면장애는 이미 밤마다 수면장애가 된다.

여러분이 이 질환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수면 패턴을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떤 것이든 여러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을 뿐이다.

매일 눕고 일어날 특정 시간을 정하는 것부터 시작해라.

그럼 계속 해.

매일 밤 CPAP과 함께 턱끈을 사용하여 잠잘 때 입이 열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턱끈은 입을 다물 수 있는 천의 끈이다.

당신의 입을 위해 CPAP 치료를 시도해보라.

의료 ID는 CPAP 기계의 도움을 받는 사람들에게 필수 사항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항상 당신과 당신의 기기를 의심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의료 신분증을 지참할 때 더 쉽게 할 수 있다.

신분증에는 CPAP에 사용하는 압력 수준 설정을 포함하여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감기나 알레르기가 있다면 코 스프레이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제품은 가끔 혼잡하거나 건조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코 스프레이를 장시간 사용하지 마십시오.

코에 손상을 입히고 자극을 일으킬 수 있음.

당신의 약국은 당신이 잠을 잘 때 공기 통로를 청소할 수 있는 다양한 해결책이나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면 등에 기대지 마라.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기도가 무너질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등 수면장애자들이다.

만약 당신이 잠자는 동안 몸을 뒹구는 타입이라면, 베개를 사용하여 측면 잠자는 자세를 유지한다.

목 근육 운동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의 합병증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호흡곤란은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하는데, 이는 목에서 연조직이 붕괴된 결과물이다.

근육이 강해지면 무너질 확률이 낮아지고 기도가 막히게 된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 수면 자세가 실제로 중요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최상의 자세로 자는 것이 중요하다.

몸통을 들어올리려면 자기 밑에 폼 쐐기를 박는다.

또는 가능하면 침대 윗부분을 4인치 정도 위로 올리십시오.

수면 부족은 당신의 삶의 모든 측면을 방해할 것이고, 심지어 장기적인 건강에 위협을 줄 수도 있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려고 기다리지 말고 자신에게 많은 필요한 수면을 취하라.

삶은 힘들고, 수면부족은 더 힘들게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