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섭취에 관한 팁과 요령

비타민 섭취에 관한 팁과 요령

비타민 섭취에 관한 팁과 요령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비타민이 중요한지 혹은 보충제를 먹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

이어지는 조언은 당신이 상황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비타민은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지방을 제거하고, 새로운 근육 조직을 형성하며, 운동 후에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보충 영양분을 섭취하고 영양분을 섭취해야 한다.

칼슘은 뼈의 구조에 필수적이다.

하지만 칼슘을 흡수하려면 비타민 D가 많이 필요하다.

햇빛, 음식, 보충제로부터 필요한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

이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하도록 도울 것이다.

지방이 함유된 모든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A, E, K는 음식과 함께 먹어야만 흡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먹는 음식에 지방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것들은 가장 효과가 좋다.

햇빛과 우유는 당신에게 필요한 비타민 D를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모래언덕에 노출되지 않거나 우유를 마시는 것을 피한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먹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 D는 뼈를 보호하고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다.

몸은 아프지만 이유는 잘 모르겠니? 간단한 통증과 고통으로 의사를 만나기 보다는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하기 시작하라.

식단에 충분한 어유와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근육을 도울 수 있다.

비타민 A는 당신의 몸에 매우 중요하다.

면역체계를 건강하게 하고, 눈을 도우며, 젊어 보이게 하고, 심장질환의 가능성을 줄여준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면 당신에게 매우 안 좋을 수 있다.

당근, 호박, 짙은 잎이 많은 채소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건강하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하다.

일반 식료품점에서 판매되는 식품은 대부분 과잉가공을 했기 때문에 원래의 영양분이 많이 제거되었다.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서는 좋은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른으로서 어린이들을 위한 거미 비타민을 사용하고 싶다면, 그것들 중 몇 개를 가져가세요.

이것은 성인이 권장하는 아동 복용량보다 더 많은 양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충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지시사항을 반드시 읽으십시오.

가난한 경제 속에서 산다는 것은 때때로 우리가 동네 패스트푸드점에서 가능한 한 싸게 먹음으로써 우리 몸의 좋은 영양분을 빼앗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보충제를 좀 드십시오.

보충제가 개인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알아보세요.

종종 광고는 고객을 돕는 것보다 제품을 파는 것에 더 초점을 맞춘다.

모든 것에 의문을 품다.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의사와 보충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망간 섭취량을 늘려라.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절단 수술을 받았을 때 치료 과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또한 단백질,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의 대사작용을 돕는다.

망간은 우리가 마시는 차와 우리가 매일 소비하는 곡물 음식에서 많이 발견되기 때문에 찾기가 어렵지 않다.

이 보조식품은 소매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몸도 B12를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

당신은 꽤 많이 소비할 수 있고 미량도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

당신의 수준이 적절한지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라.

신체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필요하다.

당신의 식단에 이러한 것들이 부족할 때, 당신은 건강 문제를 다룰 것이다.

위의 조언은 어떤 보충제가 건강에 가장 좋은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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