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영양을 잘 섭취하니? 이것을 읽어라!

너는 영양을 잘 섭취하니? 이것을 읽어라!

너는 영양을 잘 섭취하니? 이것을 읽어라!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식단의 영양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서있을 수 있다.

그들의 현재 식단에 따라, 이것은 많은 일이 걸릴 수도 있고, 조금 걸릴 수도 있다.

이 조각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더 나은 건강으로 쉽게 발을 내딛으십시오.

몸에 필요한 것을 어떻게 먹이는지 배워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지 못한다.

스테이크와 같은 살찐 빨간 고기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단백질을 얻기 위한 훌륭한 선택이다.

돼지고기와 닭고기 또한 훌륭한 선택이다.

단백질은 당신을 배부르게 할 수 있고 근육의 형성을 도울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다이어트에 필수적이다.

매일 600~900mg의 마늘을 섭취한다.

마늘은 암을 포함한 특정 의학적 상태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마늘은 천연 항균성 항균성 물질로 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정향과 마늘을 먹어야 한다.

제대로 먹고 있다고 해도 매일 종합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은 음식에서 얻는 것을 보충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비타민은 하루 동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미네랄의 기초를 제공할 수 있다.

식사할 때는 속도를 줄여라! 요즘 사람들은 바쁜 생활 방식 때문에 너무 빨리 먹는다.

각각의 식사를 끝내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라.

한 입 한 입 한 입 한 입씩 천천히 음미한다.

이것은 네가 훨씬 더 빨리 배가 부른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또한, 여러분은 배가 부르면 계속해서 먹지 않을 것이다.

그것들은 만드는 것이 더 싸고, 통제하기 쉽고, 일반적으로 더 맛있고, 가공이 높은 곡물 제품들이 통곡 제품들보다 더 흔해졌기 때문이다.

그렇다, 흰 밀가루가 몇몇 구운 제품에는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전곡은 더 흙이 많고, 더 만족스러운 맛을 가지고 있으며, 섬유질 덕분에 여러분의 몸이 음식을 더 잘 소화하도록 한다.

병이 나았을 때 아연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먹어라.

아연은 면역 반응의 강도에 기여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을 병든 것으로부터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더 이상의 문제를 예방해 준다.

딸기, 복숭아, 호박씨, 밀 배아 모두 아연의 좋은 공급원이다.

이 음식들은 또한 중요한 산화방지제를 함유하고 있다.

당신은 맛있고 건강에 좋은 식사 대체를 찾고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연어 통조림을 먹어라.

이 음식에는 몸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네랄이 많이 들어 있다.

게다가, 그것은 지방이나 탄수화물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

매일 먹는 것을 즐기기 위해 가능한 한 식단을 다양화하라.

더 나은 영양을 유지하기 위해서, 당신의 식사가 영양적으로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몸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어떤 보충제에서는 영양분을 찾을 수 있지만, 음식에서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단백질이 가득 들어 있고, 퀴노아 100g에 14g씩 들어 있다.

퀴노아는 많은 다른 음식에도 포함될 수 있다.

아침 식사로 준비해서 과일과 감미료를 넣거나 그것으로 필라프를 만들 수 있다.

버섯을 식사에 포함시킬 때마다, 그것들을 먹기 전에 완전히 익혀라.

적절한 조리 기법은 몸에 해로울 수 있는 발암물질의 버섯을 제거해 줄 것이다.

내장 지방 연소 능력을 유지하도록 건강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과 보충제를 먹는 것만으로는 다이어트를 건강한 것으로 만들 수 없을 것이다.

보충제는 음식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매일 한 가지 종합비타민에 집착해 알약에 의존하는 대신 다이어트를 더 좋게 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최선이다.

스펀지 같은 식감은 바바 가누쉬와 가지 파르메산 등 다양한 요리에서 그들을 멋지게 만든다.

또 가지에는 항산화제, 칼륨, 엽산이 들어 있어 건강하다.

밥은 충분히 먹도록 해라.

많은 사람들이 과식을 피하려고 하지만, 충분히 먹지 않는 것 또한 위험하다.

그러나 충분한 음식을 섭취하지 않으면 인체의 인슐린 수치가 떨어져 단 것과 당분을 갈망하게 된다.

최적의 건강을 위해 하루 종일 5, 6개의 작은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

먹는 것은 단순히 앞에 있는 것을 입에 넣는 것이 아니다.

건강은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음식이 무엇인지 배우는 것이다.

여기 팁은 네가 훨씬 더 건강해지는 데 도움이 될 거야.

지금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이것은 많은 노력이나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

누구나 식단을 개선할 수 있어 건강과 활력을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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