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행복을 망치는 스트레스를 막아라

건강과 행복을 망치는 스트레스를 막아라

건강과 행복을 망치는 스트레스를 막아라

스트레스는 모든 사람이 삶에서 다루어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인생을 달려갈 필요는 없어! 스트레스를 높이는 것보다 최소화하는 데는 강한 의지와 노력이 필요하다.

다음은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다.

턱을 풀고 이를 갈지 않도록 해라.

스트레스는 우리 몸의 특정 부위에서 나타나는 것 같고, 턱은 일차적인 대상이다.

집게손가락으로 턱을 만지고 악물고 심호흡을 한 다음 숨을 내쉬면서 턱을 풀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 운동은 긴장을 풀고 턱을 꽉 쥐는 것을 멈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먼저 스트레스를 이해해야 한다.

인생의 해로운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그것을 통제하는 데 중요하다.

그것은 보통 물체, 사람 또는 사건과 같은 것에 대한 반응이다.

일단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여러분은 스트레스가 최소화되거나 제거될 때까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시작할 수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너의 스트레스를 개인적으로 받지 않도록 하라; 그것을 유발한 것은 그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하라.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 특히 배우자와 자녀들은 그렇지 않으면 자신들이 나쁜 짓을 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너의 스트레스는 너의 문제니까, 너 자신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을 자기 잘못인 것처럼 느끼게 해서는 안 돼.

스트레스를 더 잘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현재 스트레스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분석하십시오.

짧은 시간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추적한 다음 이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로그를 검토하고 작업이 생산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매일 스트레스를 더 잘 처리할 수 있도록 새로운 대처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

정말 신뢰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줄이기에 충분할 때가 있다.

걱정과 감정을 풀어주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지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기꺼이 당신을 만나 수다를 떨 수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라.

많은 젊은이들이 스트레스를 푸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비디오 게임을 한다.

한창 게임을 하고 있을 때, 여러분은 전략을 짜고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에 대해 잊을 수 있다.

혼자 혹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하고 하루의 스트레스의 영향을 완화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직면할 수 있는 문제에 대비함으로써,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한 노출을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매일 일어날 수 있는 잠재적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예비 키를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거나, 만들기 쉬운 식사를 책상 서랍에 보관하거나, 예비 베이비시터를 호출할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일에 대해 좋은 전략을 쓰는 것은 정말로 제정신을 살릴 수 있고, 나중에 많은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주요한 짜증 대신에 사소한 짜증으로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은 시간이 걸린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이 조언들을 잠시 접어 두어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말고,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그것에 대처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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